2차 재난지원금 저소득층 긴급생계비

남진 46년생 75세, 설운도 58년생 63세, 김연자 59년생 62세, 진성 60년생 61세, 주현미 61년생 60세가 되었네요.

29일 방송되는 트롯신이떴다에서는 스페셜 MC 장도연과 트롯신은 여름을 맞아 그때 그 시절 흥 넘친 트롯신의 과거 영상을 시청하며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놨다고 합니다. 트롯신들은 영상이 공개되자 "저게 뭐야?", "나 왜 저래?"라며 혼비백산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무대 위에서 항상 꼿꼿한 모습을 유지하던 주현미가 흥겹게 춤을 추는 반전 모습의 과거 영상이 공개되자 트롯신들은 포복절도 했다고 합니다.

공개된 또 다른 영상에서 주현미는 당대 최고 대스타였던 그룹 서태지와 아이들의 엄마 역할로 찰진 연기력을 선보였고 영상 속 비하인드스토리까지 밝혀 모두를 폭소케했습니다. 설운도는 머슴 분장을 한 채 배우 김혜수에게 사랑 고백을 하는 모습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한편 트로트 계의 대부 남진은 당대 유일한 라이벌이었던 나훈아와 듀엣 도중 은밀한 눈빛과 신호를 주고받아 현장을 박장대소케 만들었습니다. 이 외에도 "아이돌에게 뒤질소냐"를 외치며 치명적인 댄스 실력을 선보였던 장윤정의 풋풋한 신인 시절과 트롯신들이 입을 모아 "합성 아니야?"라며 두 눈을 의심한 김연자의 화려한 머리 장식 모음, 아이돌 2배속 댄스의 원조 격인 진성의 2배속 트로트 메들리의 향연 등 트롯신들의 흥신흥왕 과거 영상이 모두 공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