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고객센터 정보!!
카테고리 없음2020. 4. 2. 13:00
신용카드를 쓰는 경우 요금 문의 및 결제 오류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법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최근 말로하는 ars, 보이는 ars등의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나 성격 급한 한국인에게는 맞지 않죠.
하지만 이럴 때 일수록, 한국인들은 어떻게한다? 상담원 연결이 되는
방법을 찾는다! 1588-9955를 우선 눌러준다. 우리카드 고객센터의 번호이다.
그다음 순서대로 2->4->0->1을 눌러주면된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번호별 안내를 알려드리자면 1588-9955 혹은
1599-9955를 눌러준뒤 1번은 개인고객 2번은 가맹점, 3번은 기업회원 or
복지카드, 4번은 카드신규발급 및 단순문의,
5번은 해외거래정지, 선불 또는 기프트카드 문의, 7번은 카드 비밀번호 또는
사용등록, 8번은 카드분실 또는 보이스피싱신고입니다. #을 누르면 개인회원
빠른말 서비스로 연결되니 참고하면 좋을 듯합니다.
여기까지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간단한 안내입니다.
아무래도 신용카드를 쓰다보면 고객센터에 전화할 일이 많이 생기는데
참고하셔서 편하게 이용하시면 좋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