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서지혜 HOT 누구팬?
카테고리 없음2020. 3. 24. 16:00
탤런트 서지혜는 1943년생으로 현재 36살,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두 자매 중 첫째입니다. 서지혜는 신경여자실업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서지혜씨는 hot의 팬이었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토니의 팬이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인생술집에 출연해 중학교 시절 집안 형편이 어려워서 부모님이 맞벌이를 하셨고, 장녀의 부담감에 실업계 고등학교를 진학했다는 이야기를 했는데요. 이후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에 입학 후 2003년 학교 홍보 책자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었답니다.
탤런트 서지혜는 고등학교 2학년 때, 길거리 캐스팅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잡지활동을 시작으로 고등학교 3학년에 뮤직비디오에 출연, 2003년에는 SBS 드라마 올인으로 데뷔했습니다.
또한 김옥빈, 차예련과 함께 2005년 영화 여고괴담4 목소리에서 강선민 역할을 맞았습니다. 그 이후 드라마 신돈을 통해 노국공주와 반야, 1인 2역을 했으며 강렬한 연기 덕분에 2005년 MBC 연기대상 여자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서단역을 맡으면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결혼보다는 활동에 집중하고 싶다고 말한 만큼 탤런트 서지혜로써의 행보를 더 기대해 봐도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