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재난지원금 저소득층 긴급생계비

2020년 04월 22일 18시 58분 52초 기준

'폭스바겐'관련 뉴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뉴스 참고바랍니다.

 

폭스바겐, 새 로고 달고 달린다

한국시장 이달부터 순차적 교체 디자인 3차원→2차원 변경… 현대적-역동적 느낌 강조 SUV 주력화 전략도 계속 추진 지난해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담은 ‘뉴 폭스바겐’ 로고를 내놓은 폭스바겐이 한국에서도 본격적인...

 

 

폭스바겐, 새로운 로고 국내 첫 선…"수입차 대중화 선도"

폭스바겐코리아가 22일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를 국내에 공개했다. 폭스바겐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9월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된 바 있는 신규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는 본질에 집중하는 브랜드...

 

폭스바겐 로고 교체 '3차원→2차원'…"새로운 전환"

폭스바겐이 22일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를 공개했다. 지난해 9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된 새 브랜드 디자인·로고는 기존 3차원에서 2차원 평면 디자인으로 변화한 것이 특징이다. 폭스바겐코리아는...

 

 

11번가, 폭스바겐 티구안 단독 프로모션

11번가는 폭스바겐코리아와 함께 전세계 600만대 판매를 기록한 SUV 티구안 프로모션을 온라인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폭스바겐의 신형 4륜구동 티구안 모델인 '티구안 4모션(4Motion)'이...

 

폭스바겐코리아, 티구안 시승권 11번가서 판매

폭스바겐코리아는 11번가에서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티구안 3박 4일 시승권을 판매한다고 20일... 폭스바겐코리아는 7인승 모델 티구안 올스페이스도 출시 시점에 맞춰 시승에 추가할 예정이다. 또한...

 

 

유럽 최애 SUV 폭스바겐 티구안...'35초 마다 한 대씩 생산'

폭스바겐의 소형 SUV 티구안은 2019년 1월 중순 전세계 누적 생산 500만대를 돌파했다. 이어 최근 1년여만에 600만대를 넘어섰다. 2019년 한해에만 91만대가 생산됐기 때문이다. 폭스바겐 티구안 티구안은 폭스바겐...

 

11번가, 폭스바겐코리아와 티구안 단독 프로모션

‘커머스 포털’ 11번가가 폭스바겐코리아와 함께 전세계 600만대 판매를 기록한 SUV 티구안(Tiguan) 프로모션을 온라인 단독으로 진행한다. 이번 11번가-폭스바겐 프로모션에서는 폭스바겐의 신형 4륜구동 티구안...

 

 

폭스바겐-11번가, 장기 시승 프로그램 진행

폭스바겐코리아가 11번가와 함께 오는 22일부터 10월 말까지 최근 600만대 판매를 돌파한 폭스바겐 티구안을 최대 3박 4일간 충분히 체험할 수 있는 장기 시승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11번가와 함께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폭스바겐, 올 여름 출시할 티구안 F/L 티저 공개

-브랜드 새 디자인 언어 적용 눈길 -고성능 'R'과 하이브리드 등 파워트레인 다변화 폭스바겐이 현지시각... 먼저 선보인 신형 골프와 비슷한 형태이며 미래 폭스바겐 디자인 언어를 반영했다. 헤드램프를 감싸는 얇은...

 

 

구독하시면 최신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